코믹뱅을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등록하기 VIP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조명운    |    황재    |    신형빈
상세검색
이벤트 툰크샵 충전소
미니 코믹뱅
만화
무료
순정9+
뱅스DB
마이페이지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event_160.png","/regular_exposure/event_detail.php?ce=160"),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WEBTOON.png","http://www.comicbang.com/free/webtoon_detail.php?idx=11262"),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1.png","/regular_exposure/mini_introduction.php"), 코믹뱅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댓글 스마트 만화검색 도서검색 만화기사
결제안내
찜목록
책갈피
마일리지 응모
최근본만화
운영자에게 쪽지 보내기
순정9+ 블로그로 가기
코믹뱅 트위터로 가기
아이디저장
본인인증로그인
아이디/비번찾기
뱅's DB
뱅스 만화방 정보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 댓글
스마트 만화 검색
운영자 추천 정보
테마만화
한 줄 재잘재잘
뱅스 만화방 정보
도서검색
만화기사
event
코믹뱅은 면세사업입니다.
19세
만화기사
물파스닷컴 스포츠지에 코스프레 사진 제공
조만간 일간지 지면을 통해 코스프레 사진을 정기적으로 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코스프레 전문사이트 ‘물파스 닷컴’(http://cafe.naver.com/moolpas.cafe)은 스포츠서울의 제휴 요청에 따라 게재형식을 회원들과 상의한 후 지면 연재를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물파스 닷컴은 이 같은 내용을 지난 11월 17일부터 카페게시판에 공지한 후 지면 구성안과 운영 방안에 대한 설문을 실시하고 있다.
코스프레 사진을 스포츠 일간지에 싣는다는 소식에 회원들의 반응은 대체로 두 가지다. ‘리이나’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회원은 “코스프레를 안 좋게 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좋은 이미지를 가지도록 하는 기회가 된다면 좋겠다.”는 희망을 전하는가 하면, 자신을 ‘이요’라고 밝힌 회원은 “이번 기회가 코스프레를 단순히 일본 문화 따라하기가 아닌 개개인의 건전한 취미라는 사실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반면 ‘유혈’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회원은 “매스컴이라는 이름에 현혹 되어서 이용당하는 우를 범하지 않길 바란다.”는 염려를 보이기도 했고, ‘샤카나르’는 “독자들의 반응을 살피면서, 코스 사진의 순서나, 캐릭터, 인터뷰도 신중하게 해야 할 것 같다.”는 걱정을 비쳤다.  
한편, 물파스닷컴의 운영자는 게재가 시작될 경우 “1달에 최소 1~2회 실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훈 기자 ksh@ComicBang.com

 


2005-11-21 20:11:01
이전  다음  목록
코믹뱅
저작권보호센터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