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뱅을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등록하기 VIP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묵검향    |    황재    |    예스마이보스
상세검색
이벤트 툰크샵 충전소
미니 코믹뱅
만화
무료
순정9+
뱅스DB
마이페이지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event_160.png","/regular_exposure/event_detail.php?ce=160"),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WEBTOON.png","http://www.comicbang.com/free/webtoon_detail.php?idx=11262"),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1.png","/regular_exposure/mini_introduction.php"), 코믹뱅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댓글 스마트 만화검색 도서검색 만화기사
결제안내
찜목록
책갈피
마일리지 응모
최근본만화
운영자에게 쪽지 보내기
순정9+ 블로그로 가기
코믹뱅 트위터로 가기
아이디저장
본인인증로그인
아이디/비번찾기
뱅's DB
뱅스 만화방 정보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 댓글
스마트 만화 검색
운영자 추천 정보
테마만화
한 줄 재잘재잘
뱅스 만화방 정보
도서검색
만화기사
event
코믹뱅은 면세사업입니다.
19세
만화기사
동인시장 <왕의 남자>에게 러브콜
영화 <왕의 남자>의 때아닌 후폭풍이 만화계에 일고 있다. 동인지 시장에 패러디 바람이 불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왕의 남자>는 조선시대 광대들의 삶과 연산군(정진영 분)이라는 광적 캐릭터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영화. 특히 주목받는 부분은 신인 이준기가 열연한 ‘공길’이라는 캐릭터다. 광대동료인 장생(감우성 분)과 연산군으로부터 신의와 총애를 받는 그는 장녹수(강성연 분)로부터 질투를 유발할 정도로 여성적인 외모를 지니고 있다. 이처럼 남성캐릭터 3인에서 비롯되는 삼각관계와 공길 캐릭터의 여성성이 바로 패러디의 주요 컨셉이 되는 셈.
닉네임 ‘rktime’은 자신의 블로그에서 “같이 본 친구들과 얘기한 결과 녹수는 동인녀라는 것에 만장일치”했다면서 “이번 2월 코믹월드에 <왕의 남자> 부스가 꽤 많이 참가할 듯하다.”는 의견을 남겼다. 또, “육갑X칠득X팔복 커플로 누군가가 개그본을 내지 않을까”라며 주연 뿐만 아니라 조연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 나타냈다.   
만화가 도짱 역시 자신의 블로그에 “이 영화는 정말 동인녀들을 위해 나온 것 같다”면서 “장담하건데, 다음 코믹월드 때 <왕의 남자> 패러디북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는 이야기를 남겼다.
탄탄한 스토리와 특징 있는 캐릭터로 만화 팬들에게도 주목을 받은 <왕의 남자>의 패러디가 어떤 식으로 나올지 주목된다.
 

김성훈 기자 ksh@ComicBang.com

@4d4e81d3f9219886bcadb3dc9b503f82@h*@4d4e81d3f9219886bcadb3dc9b503f82@
2006-01-17 17:12:10
이전  다음  목록
코믹뱅
저작권보호센터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