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뱅을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등록하기 VIP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황재    |    조명운    |    김성모
상세검색
이벤트 툰크샵 충전소
미니 코믹뱅
만화
무료
순정9+
뱅스DB
마이페이지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event_160.png","/regular_exposure/event_detail.php?ce=160"),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WEBTOON.png","http://www.comicbang.com/free/webtoon_detail.php?idx=11262"),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1.png","/regular_exposure/mini_introduction.php"), 코믹뱅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댓글 스마트 만화검색 도서검색 만화기사
결제안내
찜목록
책갈피
마일리지 응모
최근본만화
운영자에게 쪽지 보내기
순정9+ 블로그로 가기
코믹뱅 트위터로 가기
아이디저장
본인인증로그인
아이디/비번찾기
뱅's DB
뱅스 만화방 정보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 댓글
스마트 만화 검색
운영자 추천 정보
테마만화
한 줄 재잘재잘
뱅스 만화방 정보
도서검색
만화기사
event
코믹뱅은 면세사업입니다.
19세
만화기사
제9회 한일 연하엽서 교류전 오픈식

지난 18일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전시실에서는 제9회 한일 만화가 연하엽서 교류전 오픈식이 열렸다. 한국만화가협회 총회에 이어 마련된 자리로 많은 작가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축사를 담당한 이현세 한국만화가협회 회장은 “한일 월드컵 공동개최를 기념해 시작된 이 자리가 벌써 9회를 맞이하게 되었다.”며, “한일 양국의 문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일본 측 대표로 참석한 타시로 신타로우 작가(사진 가운데 좌측)는 “카와구치시의 코리언 위크 주간 속에 진행되는 일본 전시에는 북한 측 작가들도 참여하는 방안을 추진했으나 아쉽게 성사되지 못했다.”면서 “내년 행사에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 작가 70인과 일본 작가 66인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병술년의 동물 개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로 그려진 연하장이 전시장을 가득 메웠다.
 

 
 
한편 한쪽 벽에는 작가들이 오픈식 현장에서 직접 그린 축하 메시지를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전시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23일까지, 부천시청 아트센터에서 2월 4일부터 6일까지, 일본 가와구치시 찬 갤러리에서 2월 1일부터 9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innakim@ComicBang.com

2006-01-19 16:14:23
이전  다음  목록
코믹뱅
저작권보호센터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