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뱅을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등록하기 VIP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박인권    |    황재    |    조명운
상세검색
이벤트 툰크샵 충전소
미니 코믹뱅
만화
무료
순정9+
뱅스DB
마이페이지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event_160.png","/regular_exposure/event_detail.php?ce=160"),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WEBTOON.png","http://www.comicbang.com/free/webtoon_detail.php?idx=11262"), array("/images/main/top/top_menu_right_1.png","/regular_exposure/mini_introduction.php"), 코믹뱅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댓글 스마트 만화검색 도서검색 만화기사
결제안내
찜목록
책갈피
마일리지 응모
최근본만화
운영자에게 쪽지 보내기
순정9+ 블로그로 가기
코믹뱅 트위터로 가기
아이디저장
본인인증로그인
아이디/비번찾기
뱅's DB
뱅스 만화방 정보
인기만화
핫클릭
평점순위
베스트 댓글
스마트 만화 검색
운영자 추천 정보
테마만화
한 줄 재잘재잘
뱅스 만화방 정보
도서검색
만화기사
event
코믹뱅은 면세사업입니다.
19세
만화기사
본지, 연재중단작 부활 프로젝트

코믹뱅에서는 매체의 폐간 등의 이유로 인해 연재 중단된 작품들의 연재부활을 위한 프로젝트를 1월 31부터 진행한다.

2004년도에 매체의 폐간으로 인해 연재중단 되었던 유시진의 <온>을 지난해 4월부터 전격 연재함으로써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던 코믹뱅은 만화독자들의 관심을 우리 만화에게로 더욱 증폭시키고, 만화계 전반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 만화의 끝장을 보고 싶다’

1차로 추려진 여덟 편의 작품들은 작년 말 진행했던 ‘이 만화의 끝장을 보고 싶다’의 답변들을 토대로 이루어진 것. 이들 여덟 편 가운데 독자들은 그 결말을 보고 싶은 한편을 골라 투표를 하게 되는데, 정확한 통계를 위해 1인 1표만 행사할 수 있다. 결과를 토대로 또 다른 부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한편, 1차 리스트를 통해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서도 독자들의 ‘희망댓글’을 통해 새롭게 올라온 또 다른 연재 중단작들은 새롭게 리스트를 꾸며 2차로 진행할 계획도 마련되어 있다.

‘부활을 위한 붉은 심장’

이번 ‘2007 코믹뱅 연재중단작 부활 프로젝트’는 지난 1997년 소위 ‘만화계 사태’로부터 만 10년을 맞이하는 시점이기에 더욱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코믹뱅에서는 프로젝트 진행과 함께 ‘부활을 위한 붉은 심장’달기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1997년 당시, ‘자유를 위한 검은 리본’이 만화계를 하나로 묶었듯이, ‘부활을 위한 붉은 심장’이 만화독자들 사이에 이슈가 되어 우리 만화가 네티즌과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자리 잡게 할 계획이다.
2007-01-31 14:27:48
이전  다음  목록